top of page
검색

팔팔 구구 센돔 원산지 알고 먹기



발기부전 치료제를 찾으시는 분들은 나날이 증가하고있습니다. 그에 따라 국내제약사도 빠르게 복제약을 출시하고 큰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발기부전치료제는 병원에 방문하여 처방을 받아야 제품을 구매할수있습니다.

한번 처방받고 나의 상태가 어떤지는 체크하면 좋습니다. 그러나 같은 내용으로 무의미하게 병원을 방문하고 기계적으로 처방전을 받는거라면 굳이 병원을 방문해야 하나요


발기부전 치료약이 딱히 정해진것도 아니고 매번 무의미하게 방문과 처방전비용을 내야 하는게 아직도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


처방전을 받았다 쳐도 일주일치 약에따라 8정 정도 처방을 해줍니다.

그러면 그게 떨어지면 또 가서 또 처방을 받아야 하는게 이게 맞는건가요?


팔팔정 구구정 센돔을 처방을 받는데 우리나라제품인것은 아는데 혹시 원산지 는 아시고 계시나요?


원산지? 우리나라에서 만들었으면 우리나라거 아닌가?

다들 그렇게들 알고계십니다. 우리나라 복제약에 쓰이는 제품의 원산지를 찾아보겠습니다.


실데라필 입니다. (비아그라복제약)

바데나필 입니다. (레비트라복제약)

타다라필 입니다. (시알리스 복제약)

자료 화면 : 의약품안전나라는 식품의약품안전처 에서 운영되는곳입니다.


실데라필은 전량 인도산입니다. 즉 인도에서 전량수입하여 타정및 제품성형만 하여 출시되는 제품입니다. 타다라필 바네다필도 거의 인도산임을 알수있습니다.


같은 원재료 로 만든것을 국산이라고 하여 비싼값에 구매하는경우입니다.


인도산제품은 같은 원료를 쓰고도 훨씬 저렴하게 구매하실수 있습니다.

실데라필의 경우 비아그라보다 부작용면에서 훨씬 좋은 카마그라 가 있습니다.

같은 계열이지만 비아그라보다 한단계 업그래이드 된 제품입니다.


복제품이라는게 어찌보면 원제품보다 효능과 효과가 뛰어납니다. 카마그라가 그렇습니다.

효능효과는 늘리고 부작용은 줄여서 만들어내지요 특허가 20년정도이니까 20년동안 보고된 부작용을 보고 개발이된 제품이니 어느면에서는 원제품보다 복제품이 더 좋은경우가 많습니다.


탈모약도 발기부전제품도 이런경우에 속합니다.


국산제품 원산지는 결국 인도산입니다. 타정및 제품포장만 국내에서 합니다.

원재료는 인도에서 수입해서 그러나 가격은 정말 너무 심하게 차이가 납니다.


이래도 국내산을 드실건가요?



Comments


bottom of page